Q&A

Q&A

보급소 운영관련 아쉬운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gyeong78 작성일23-10-23 10:48 조회431회 댓글1건

본문

대회 운영관련 추위와 노고에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 문의 드립니다.
보급은 왜 이렇게 하시나요?
애초에 그란폰도는 배후령 보급지가 1보급지만 운영하고 돌아오는 코스는 운영 없이 3보급지 고탄 고개 아닌가요?
작년에도 이렇게 운영하셨다면서요? 그럼 코스 지도에 그 내용을 넣어야죠 ㅡㅡ
후발대 분들은 어제 종일 굶다시피 하셨습니다.
하필 날씨도 추워서 손발 감각이 없어 힘들다 하신 분들 허기에 더 힘들어 하셨습니다.
배후령 올라가니 난장판입니다 메디오폰도 반환점과 겹치니 그란 분들을 그냥 내려보내더군요 올 때 보급 준다고... 그러면서 2보급지에 더 많으니 그리로 가라고... 초행길 청사포로 가시는 후발주자 분들은 앞으로 있을 험난한 길은 모른 체 그냥 가라니 갑니다.
문제는 2보급지에 도착하니 보급이 물 만 있습니다.
바나나 하나 겨우 먹습니다.
당연히 1보급은 통과했으니 선발에서 두 개 세 개씩 가져가니 보급 생각하며 죽을 동 오신 분들은 허망했을 듯... 2보급지 관계자분이 배후령 보급소에 더 많은 게 있으니 그리로 가시라고 합니다 ??? 조리돌림 하시는 거임???대부분 여기서 DNF 하시고 회수차 탑니다.
회수차 금방 가는 것도 아니고 사람들 다 태워서 가는 데 배고파 2중 고통입니다.
그래도 완주는 하시겠다고 청사포 업힐을 올라가십니다.
그분들 컷오프 안 당하려 쥐어짜는 데 뭐 먹은 게 있어야 힘이 나지 ㅠㅠ
솔직히 운영진분들 진짜 성의껏 본인 일 이냥 적극 참여해 주시고 응원도 주시지만 보급에서 아이러니 한 상황입니다.
겹치니 더 아수라장인데 다음엔 배후령 정상에 메디오 폰도 1 보급지를 만드시고 그란폰도는 내려가서 1 보급지를 만드시는 건 어떤가요?
관리자

추운 날씨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급은 사전에 공지된 대로 진행하였습니다.(본 홈페이지 코스도에 사전 공지되어 있음)  차후 행사시 말씀 하신것처럼 문제점을 보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