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시상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itsyou1492 작성일24-10-21 09:13 조회400회 댓글5건관련링크
본문
요즘 그란폰도 대회에 전체기록순위 보다는 KOM구간 순위 및 다참가 단체상이 주류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회 당일 15시30분 경부터 단체수상 및 KOM 수상을 시작하는데..
분명 3등까지 시상해야 하는데...
대부분이 2등 및 3등이 결여된채로 순위를 시상진행을 하시던군요
심지어 KOM 일반부 여성부는 1등만 덩그러니 있고 나머지 2등3등 공석..
(남자MCT 1등 2등 3등 , 남자일반부 1등 2등, 여자MCT 1등 2등, 여자일반부 1등, 단체참가 1등 2등)만 시상함
개인적인 의견으로 순위 기록자들은 본인 및 스트라바 등 기록인증하고 만약이 부재시
그 다음 기록자에게 순위가 가게 끔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일 여자부문에 관한 이의 제기가 없는 상황 이였습니다. 이의 제기가 없는 상황에서 무조건 후 순위자를 시상대에 올릴 수는 없습니다. (그란폰도 남자 부문처럼 이의 제기가 있었으면 심판장이 확인절차를 걸처 순위를 조정하였습니다.)
금일 확인한 결과 여자 순위권 중 대리 참가로 인해 순위를 조정 하게 되었습니다. (순위 조정 종목 MCT(여) 3위 ,그란폰도(여) 2,3위)
본 행사는 대한자전거 연맹에서 진행 했으며, 대한자전거연맹규정 준하여 진행했습니다.
답변도 받고 전화통화도 하였지만, 결론은 운영방식이니 변경할생각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가자의 한사람으로써 어디까지나 의견입니다.
어제 현장에서 확인하기가 그리 어려운가요? (왜 그걸 오늘 확인하시어 정정하시는지 의문입니다)
당시 순위자 "전화" 한번만 해봐도 알수 있는데.
앞으로는 진정한 순위자가 포디엄에 오르길 바랍니다.
이 대회를 위해 힘들게 땀흘리고 준비하시는 참가자들의 영광을 방관 하지마십시오.
MCT(여) 카테고리 4위에서 조정되어 3위가 된 분의 일행입니다. 당일 이의 제기가 없었다고 하는데, 당연히 기록상으로 4위이니 이의제기할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MCT 여성 선수들 모두를 알고 있는 것도 아니고, 대리 참가를 했는지 아닌지도 알 수가 없었는데 이걸 어떻게 이의제기를 했어야 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3위 선수는 자리에 없었으니 당연히 상장 및 부상 지급은 안되었을꺼고 이후 순위가 정정되었으면 상장과 부상도 별도로 보내주시는건지도 궁금하네요.
맞는 말씀입니다. 어떻게 MCT(여) 3위가 남자인지 또는 일반(여) 2위, 3위가 대리표인지 다음순위자들이 의심해서 주최측에 이의제기를 했어야하나요?
그런건 당연히 주취측에서 "검증" 해야하는 부분인데, 원론은 "대한자전거연맹규정"에 준하여 진행했다라는 말로 주최측은 책임을 회피하려는것 밖에 안보입니다.
순위가 정정되면 상장 및 부상은 연락해서 보내준 걸로 확인되었습니다.